티스토리 뷰
목차
연인 파트 2 많이 기다리셨죠? MBC드라마 연인 파트 2가 10월 13일 금요일 밤 9시 50 방영을 시작으로 11월 11까지 방영 예정입니다. 파트 1과 마찬가지로 총 10부작으로 티저 영상과 예고편 다시보기 관전포인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인은 넷플릭스에서 방영하지 않습니다. 웨이브를 통해 다시 보기 하실 수 있고 아래에서 웨이브 바로가기를 확인하세요.
MBC드라마 연인 파트 1 시청률 및 요약
지난 8월 4일 첫 방영 전국 시청률 5.4%를 시작으로 마지막 10화 방송에는 12.2%를 기록하면서 달아오른 인기를 확인했습니다. 연인 파트 1이 MBC에서 2023년 첫 7%를 넘긴 드라마로 동시간대 SBS 소방서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를 역전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시즌은 4회 이후 입소문을 타고 시청률이 상승했는데 이번 시즌 2는 기다린 시청자들이 많은 만큼 시청열기가 뜨겁습니다.
연인의 황진영작가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라고 직접 밝혔습니다. 결말을 예상해 보면 새드앤딩이지만 K드라마 특성상 다르지 않을까를 예상해 봅니다.
연인 다시 보기
드라마 연인은 MBC 실시간 방송, iMBC 다시 보기(유료) 그리고 웨이브(wavve)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에서 방영하지 않습니다. 다시 보기도 지원 하지 않습니다.
해외에 계신 분들은 라쿠텐 비키, KOCOWA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연인 파트 2 예고편 미리 보기 관전포인트
황진영 극본,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 연출의 연인 파트 2에서 11회가 선공개되었습니다. 티저가 69만 조회수, 11회 예고가 26만 조회수를 넘기며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11회 예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길 채와 장현이 헤어진 후 시간이 흘렀고 매 순간 길채를 그리워하며 지낸 장현의 선양생활과 한양을 떠나게 된 길채의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이번엔 아주 영영 잃었지요."라고 말하는 길채와 헤어짐에 대한 장현의 후회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한양에 있던 길채는 갑자기 누군가에게 납치되고 포로가 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포로사냥꾼이 된 이장현의 모습과 새로운 인물 각화(이청하)도 짧게 등장하여 긴장감을 높였습니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슬프고도 애절한 운명도 보입니다. 넋을 잃고 끌려가며 도와달라고 읊조리는 길채와 여긴 왜 왔냐고 반드시 이강을 건너야 한다며 강에 몸을 던지는 장현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됩니다.
연인 파트2의 관전포인트는 원작처럼 새드앤딩이 될것인지, 우여곡절을 겪은 후에 두 사람은 진정한 연인으로 해피엔딩이 될지에 관심이 모아집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 2 시작이 될 11회와 12회는 90분 확대 편성되어 '연인' 11회, 12회는 각각 10월 13일 금요일, 10월 14일 토요일 기존보다 10분 빠른 오후 9시 40분 방송될 예정입니다.
다른 드라마 보기